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링크맘에서 아기 스킨케어 오가닉그라운드 핫딜 중이에요.^^

by ZeZe.STORY 2023. 5. 14.

아기 모니가 태어나기 전부터 

엄마의 마음으로 고른 브랜드!

오가닉 그라운드에요.

 

신생아 때부터 7개월인 지금까지

몇통을 사용했는지도 모를정도로 

정말 잘 사용하고있어요 ^^

 

로션과 워시도 빈통이 되어가고

여름이라 선크림도 사고싶었는데

제가 정말로 애정하는 어플 !!

링크맘 앱에서 

정말 좋은 가격으로 핫딜 판매중이라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겟겟했답니다 ^^

 

저는 이번에 여름을 맞이하여 선케어 제품과 

워시 그리고 스쿠스쿠 로션을 구매했어요 ^^

 

링크맘 쇼핑에서

아기 스킨케어 오가닉그라운드

스킨케어 세트 또는 

단품도 구매 가능하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

가격도 굉장히 착하구요 ^^

프리미엄 유기농 유아 스킨케어라니

이름부터 믿음직스럽지 않나요~

 

 

 

왼쪽에 보시는 사진이

제가 찍은 사진으로 !

모니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

오가닉 그라운드탑투토 워시

오가닉 그라운드 수딩 크림

오가닉 그라운드 논나노 미네랄 선크림

오가닉 그라운드 수딩 스틱 밤

오가닉 그라운드 고보습 크림

오가닉 그라운드 스쿠스쿠 오일

오가닉 그라운드 스쿠스쿠 로션

오가닉 그라운드 논나노 미네랄 선쿠션

 

전부다 사용중이랍니다. 오가닉 그라운드 찐 팬이죠 ^^

워시와 오일 통에 내용물이 많이 준 것이

보이시나요 ^^

 

오른쪽이 홈페이지에 있는 링크맘 쇼핑

제품사진인데

다 저희집에 있는 것들이랍니다 ^^

링크맘 앱에서 내가 사용하는 제품이

핫딜가로 올라온다니 !!

엄마가 되니 핫딜을 엄청 찾게 되네요 ><

우리 한푼이라고 아껴야쥬 ^^

 

 

 

 

첫 아기이니만큼 꼼꼼하게 성분도

다 따지게 되고 로션 하나도

매의 눈으로 고르게 되더라구요.

 

전성분 그린등급! 그리고

가장 까다롭다는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을 받았다니

안심하고 믿고 선택했어요. 

 

 

 

 

 

이번에 링크맘 쇼핑에서 구매한

아기 스킨케어 오가닉그라운드 

논나노 미네랄 선크림이에요.

이제 여름인데 우리 아기 피부 지켜야죠 ^^

 

제가 직접 발라보았는데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제가 바르고 싶더라구요 ><

 

저번에 아기랑 공원에 놀러갔는데

햇볕은 쨍쨍인데 선크림이 없어

못 발라주어서 얼마나 미안하던지..ㅠㅠ

모자를 쓰긴했지만

햇볕이 다 들어와서 얼굴이 타지는 않을까

얼마나 걱정했다구요.

다음에는 선크림 꼭 발라줄거에요 !!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쿠션도 도착했어요 ^^

아기 모니와 나들이 갈 때 챙겨가면 

편하게 자외선 차단해주고

우리 아기의 하얀피부 지킬 수 있을거 같아요 ^^

 

 

 

링크맘 앱에서

아기 스킨케어 오가닉 그라운드와 같은

우리아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그리고 꼭 필요한 육아 필수템까지

다양한 제품이 판매하더라구요.

저도 왜 이제야 알았는지 ~

이제부터 애용애용 하려고해요 ^^

우리 모두 링크맘 앱 핫딜 정보로 알뜰살뜰한 육아해요 ~

 

 

 

 

‘링크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았으나 솔직하게 체험하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