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아기 범퍼 침대 ! 꿈비 트윈스타 클린범퍼침대 링크맘에서 타임딜중이에요. 할인 금액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요~

by ZeZe.STORY 2023. 5. 29.

모니가 아기침대를 졸업하고 

어떤 침대를 사용해야할까 엄청많이 

고민을 했어요.

 

침대라는 가구가 하루이틀 한달 사용하는 것이 아닌

한번 구매하면

몇년을 사용하기 떄문에 

우리아기 가구인 침대를

아무거나 사용할 수 없었어요.

데이배드와 범퍼침대 중에 고민하던 중

데이배드는 오래 사용할 수 있지만

범퍼 가드를 4면으로 다 구매하여야만했고

높이가 범퍼침대보다 높아서

만약 침대에서 떨어진다면

낙상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에

 

합리적이고 5년이상 사용할 수 있는 

아기 범퍼침대를 사야겠다고 마음을 굳혔죠.

 

하지만 아기 범퍼 침대 브랜드도

엄청 많다는 사실 알고계시죠.

 

꼼꼼한 모니맘은 모든 홈페이지를 다 들어가서

비교 분석!!

하여서 꿈비 트윈스타 클린범퍼침대를 

구매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

구매할 때 가장 기분 좋게 구매하는 방법은

바로 타임딜이나 힛딜 중일 때

구매하는 것이겠죠!

 

링크맘에서 꿈비 트윈스타 클린 아기 범퍼 침대를

타임딜 중이길래 이것을 보고 저는

아주 기분이 좋았어요 ^^

 

 

 

가격 좀 보세요. 띠용

아무리 링크맘에서 타임딜 중이라고해도

이 가격이 나올줄이야

너무나 감동스럽습니다.

리퍼브제품이네요.  리퍼브 제품은 뭘까요??!!

 

 

 

 

 

리퍼프 제품이란 고객에게로 부터 반송되어온 물품인데 

리퍼브 제품에도 등급이 있다구요!!

 

이 제품은 s급으로 개봉하지도 않음 새제품입니다.

새제품을 단순변심으로 이렇게 

멋진 가격으로 판매하다니 

꿈비 흥해라^^

 

 

 

 

먼지끼임이 없는 침대라니 !

특허까지 받았네요~

우리 아가들이 낮잠과 밤잡을 자는 곳이니 청결은

 말하지 않아도 그 중요도를

부모님들이 잘 느끼실텐데요.

먼지끼임이 없어 

아기가 청결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는 점 

아주 마음에 드네요.

 

 

 

지금구매하면 스벅의 아메리카노, 

백화점 상품권까지 주다니...

안살수가 없다 진짜....

구매버튼 드릉드릉 ~~~

 

 

 

제 친구 아기는 침대에서 떨어져서

아기가 울고 멍이들어 응급실에 

가려고 119에 전화도 하고 난리가 

났었다고해요,,,ㅜㅜㅜ

듣기도 해도 너무 가슴철렁하지 않나요,,

제가 꿈비 트윈스타 클린범퍼침대를 고른 

아주 큰 이유가 안전해서 입니다.

먼저 아기 범퍼 침대는 바닥에 설치되기 때문에

아기가 넘어오더라도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하다

그리고 범퍼 침대는 단단한 매트 위에서 

아기들이 수면에 들기 때문에 

엎드려 잤을 때 질식을 할 위험이 거의 없다

입니다.

저는 구매를 해도 이 위에 얇은 매트만

깔아서 사용할 예정이에요 ^^

 

그리고 모니맘이

꿈비 트윈스타 클린범퍼침대를 고른

세번째 이유는 엄마랑 아기랑 같이 잘수 있다 입니다.

우리아가들이 아프지 않고

마냥 건강하게만 자라면 너무 좋겠지만

 그건 엄마들의 바람이지

현실에선 일어날 수 있는 일이죠.

아기들이 감기나 바이러스에 노출이 되면 

열이 날 수도 있는데 그럴 때는

부모님이 밤에 아기의 상태를 살피고

컨디션을 지켜봐야합니다.

 

꿈비 트윈스타 클린범퍼침대는 한쪽 벽면을 펼쳐서 

부모님이 누울수 있는 자리

공간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아기가 혹시나 아플 때 케어할 수 있어서

너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범퍼침대가 사용이 끝난 후에는 

놀이방 매트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

 

 

 

우리 아기를 사랑한다면 안전하고 실용적인

꿈비 트윈스타 클린범퍼침대와 함께해요 ^^

 

링크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았으나 솔직하게 체험하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