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루이비통 더블 v 핸드백 사용 후기☆ Louis Vuitton Double V . M54439

by ZeZe.STORY 2020. 8. 12.

 

 

 

오늘은 명품 중에 명품! 루이비통 핸드백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Louis Vuitton은 여자들이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는 브랜드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도 가장 가지고 싶었던 브랜드이기도 했고요. 

저는 약 2,3년 전에 프랑스 파리에 갔을 때 라파예트 Lafayette 라는 백화점을 찾았어요.

그곳은 파리에서도 아주 유명한 백화점으로 명품관이 아주 멋있는 곳이었어요. 

그곳에서 구찌, 샤넬, 입생 로랑 등 많은 매장에서 많은 상품을 보았지만 

한눈에 제 눈을 사로잡는 물건이 없었고 고민하게 되었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 곳이 바로 루이비통 매장이에요.

루이비통 매장은 중국인들로 줄을 서 있는 상태였고, 우리가 한국인이라는 것을 알고 

한국 매니저님을 소개해주었어요. 파리 매장에 한국 직원이 있다니!

역시 한국 분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 거겠죠?^^

가지고 싶은 가방을 미리 알아보고 간 것이 아니라서 갈피를 못 잡고 있을 때 

매니저님이 여러 가지의 백을 추천해주셨고, 그중에서 가방 제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이 

바로 루이비통 더블 v 핸드백입니다.

무난한 검정 색과 예쁘고 화사한 베이지 색 중에 고민했으나 루이비통의 모노그램이 예쁘게 

보이는 베이지 색을 골랐고 아직까지 만족한답니다!

그때 한국 가격으로는 4,200,0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가격이 상승하여 

4,820,000원입니다. 세월이 감에 따라 그 가치가 더해져서 그런가 봐요.

정품 인증해봅니다 ㅋㅋ


섬세하게 결을 살린 가죽과 상징적인 모노그램 캔버스가 어우러진 더블 V는 트렌드를 반영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곡선을 그리는 매력적인 윤곽이 과감한 V 플랩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손으로 들거나 분리형 스트랩을 어깨에 걸칠 수 있습니다.

제품 세부 정보

28.0 x 19.0 x 16.5 cm
(길이 x 높이 x 너비)

  • 섬세한 결을 살린 송아지 가죽 및 모노그램 캔버스 플랩
  • 섬세한 결을 살린 송아지 가죽 트리밍
  • 초극세사 섬유 안감
  • 골드 마감 금속 디테일
  • 손으로 들거나 팔에 걸칠 수 있는 손잡이
  • 외부 플랫 포켓 2개
  • 내부 지퍼 여밈 포켓
  • 내부 버튼 여밈 포켓
  • 자석형 가죽 플랩 잠금장치
  • 겉감:천연가죽(소가죽) 캔버스
  • 안감:마이크로화이버
  • 스트랩:탈부착 가능, 길이 조절 가능
  • 스트랩 조절 시 최소 길이:42.0 cm
  • 스트랩 조절 시 최대길이:47.0 cm
  • 핸들:심플

종류:가죽제품

제조자:루이비통

수입판매원:루이비통코리아(유)

제조국: 프랑스,스페인,이태리 또는 미국

 

품질보증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의 제품 이상인 경우, 보상은 무상 수선을 우선으로 하며, 수선 불가능시에는 교환과 환불을 순차적으로 적용, 진행될 수 있습니다. 사용상의 제품 손상이 발생한 경우, 품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 수선이 진행됩니다. 시즌 상품(의류, 신발, 잡화 중 컬렉션 제품)의 경우, 구매 시즌으로부터 3 시즌까지 부속품이 제공되며, 사용감에 따라 발생되는 수선은 품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 수선으로 진행됩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화사한 매력이 가득하지 않나요~

프랑스에서 한국까지 고이 모셔온다고 아주 애지중지 했답니다 ^^

가죽은 섬세한 결을 살린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네요. 만져보면 진짜 부들부들 그 자체예요!

더블 v라는 말은 이 모습에서 나온 거 같은데요.

송아지 가죽과 모노그램 캔버스 가 더블 v를 만들어서 아주 멋진 트렌디함을 내뿜고 있죠.

핸드백의 가운데에는 골드로 마감한 금장이 있고 그 안에 루이비통의 마크가 새겨 있어요. 이 부분은 

자석형 플랩 잠금장치랍니다. 강하게 하지 않아도 잘 고정이 되고, 또 쉽게 가방을 열 수도 있어요.

이 것 또 가방의 중심을 잡아주고 고급스러움을 한 층 더 해주는 포인트예요.

핸드백에 붙어있는 이 손잡이는 매우 단단하고 튼튼해요.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여 텍스처 또한 매우 부드러워요.

단단한 박음질로 들뜸 같은 건..ㄴㄴ ㅋㅋㅋㅋ

손잡이 가운데 부분은 검은색 가죽으로 포인트를 주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핸드백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더블 v핸드백의 뒷모습입니다.

모양이 예쁘게 잡히는 부드럽지만 강한 핸드백의 모양!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거의 휴대폰을 넣었다 뺐다가 

할 때 많이 사용했네요 ^^

 아 그리고 밑 부분에 있는 동그란 부분도 자석 잠금장치예요. 더블 v의 모양을 이루었던 윗부분의 

가죽을 들어 뒤로 넘겨 이 곳에 자석을 붙일 수 있어요.!

자세한 사진과 설명은 밑에 해드릴게요

손잡이와 스트랩 고리의 모습이에요.

핸드백의 손잡이는 고정! 스트랩은 탈부착할 수 있어서 그 날의 

의상 분위기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돼요.

고리에도 이렇게 루이비통의 마크가 새겨 있답니다 ~

더블 v 모양 중 윗부분을 열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마찬가지고 가운데

루이비통이 새겨진 금장 자석 잠금장치를 볼 수 있어요.

밑에 모노그램 부분을 열면 작은 포켓도 나온 답니다. ~ 

하지만 거기까진 잘 사용하진 않았어요~ 다른 포켓이 많아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윗부분을 들어 손잡이 반대편으로 넘기면 또 다른 가방의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이 부분이 더블 v 가방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하나의 핸드백이지만 두 개의 매력을 가진 가방이에요.

캐주얼에도 정장에도 모두 어울리는 핸드백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가방 안은 초극세사 섬유 안감으로 되어있어서 여기도 엄청 보들보들해요.

그런데 잘 못하면 먼지가 잘 묻는답니다. 조심조심.

안쪽에는 총 5개의 수납공간이 있어요. 엄청나죠 다 사용하기가 힘들더라고요..

가방 안이 넓어서 이것저것 잡동사니를 다 넣어도 넉넉해서 수납공간은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송아지의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었고, 만졌을 때도 굉장히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어요. 약간 엠보싱이 있는 거 보이시나요. 부드럽고 약간 푹신해 보이기도 하네요.

핸드배그이 아래쪽에는 각 모서리마다 금장 보호대가 있어서 가방을 바닥에 놓았을 때에도 가죽을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어요. 저는 조금 사용을 했기 떄문에 이 부분이 

조금 까져있어요. 그래도 가죽이 까지는 것보다 낫죠~

스트랩은 가방과 동일한 색과 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탈부착 뿐만아니라 길이 조절까지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스트랩의 고리도 금장! 안 고급스러울 수가 없죠!

약 2년 간 사용한 손잡이의 안 쪽이에요. 

사진찍기 전에 더러워졌음 어쩌나 하고 걱정했으나 읭?

엄청 깨끗하네 ㅋㅋㅋㅋ 장갑끼고 가방을 든 건 아닌데 손도 잘 씻는 편도 아닌데 ㅋㅋ

손잡이가 깨끗하네요 ㅋㅋㅋ 다행 ;;

가방의 앞부분을 확대해서 보면 역시 명품은 명품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박음질하며 마감까지 가죽의 결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명품이네요 ^^


제품 사진도 중요하지만 착용 샷이 중요하겠죠~

더블v의 두가지 매력을 볼 수 있는 사진들도 뽑아보았습니다 ^^

아마 이거보시면 아 예쁘다~ 소리가 절로 나오실수도 ,,,..><

아 물론 저 말고 가방요...^^

가방은 가죽 보호제 바르고 모양잡아 박스에 넣어두며 잘 관리 중이랍니다 ~ 

앞으로 나랑 더 오래 함께 하쟈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