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링크맘 돌보미 선생님 링크쌤! 찐 이용후기 갑니다 ^^

by ZeZe.STORY 2023. 6. 5.

너무너무 귀여운 우리 아기

살이 포동포동 엄청 잘쪘답니다.

저번에 건강검진 하러갔을 때 97%가 나왓다구요.

무려 3등 ㅋㅋㅋㅋㅋ

 

우리 귀여운 아기를 무겁다고 안 안아줄 순 없죠 ~

안아주고 응가하면 씻기러 들고 가고

씻기러 갈 떄 들고가고 낮잠자러갈 때 안고가고

계속 들고들고 하다보니

제 허리가 바사삭이 되었어요.....ㅜㅜ 

 

어느날 아프다 했더니 며칠뒤에

저는 10초동안은 못 걷고 그 이후로는

종종 걸음을 겨우하는 허리가 되었어요...

 

도저히 이렇게는 안되겠다생각해서

남편의 퇴근과 동시에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도수치료를 꾸준히

받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죠...

병원 가기 싫지만 제 허리의 상태가

말이아니었기 때문에 안갈수가 없었어요.

 

그 순가 제 머리를 스치는 얼굴..

우리 아기....

우리 아기는 어쩌지..

나 병원가면 누가 우리 아기 봐주나,,, 

갑자기 얼굴에 수심이 깊게 드리우던

 

그 때!!!

생각난 것이 !!! 링크맘이었어요.

 

그리고 바로 링크맘 어플에서

링크쌤 찾기를 통해서 우리 아기를

잘 봐주실 분을 찾아보았어요.

어떤 분인지 이름과 사진이 있고,

링크맘에서 몇개의 인증을 통과했는지

또 선생님의 한마디까지 알아볼 수 있었어요.

 

나이는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했고,

저는 총 3분께 내 돌봄을 의뢰하였는데

자녀를 3명 돌보셨다는 분과 매칭이되었고,

채팅으로 돌봄 업무에 관해

간단하게 사전 협의를 하였죠~

 

그리고 너무나 좋은 건

링크맘에서는 돌보미 링크쌤과의

매칭비에 수수료가 없고

무료라는 점이에요 ^^

그리고 제가 도수치료를 가는 날이 되었고

링크쌤은 약속 시간보다 조금일찍 도착하셔서

손을 씻으시고 아이를 돌보기

편하고 깨끗한 옷으로 환복까지 하셨어요 ~

 

저는 병원 시간에 맞춰서 가야하기 때문에

간단한 위치만 설명드리고

유모차 산책을 부탁드리고 바로 집을 나왔답니다.

 

사실 아기를 다른 분께 맡긴다는게

쉽지는 않았는데

제 허리가 먼저라고 생각해서

저는 곧바로 병원으로 향했답니다.

 

그리고 링크맘에서

여러가지 인증을 받으신 분이라

그 포인트에서 더 많이 안심되었네요.

 

 

 

링크맘 덕분에 제 허리 치료에  집중하며

1시반 30분 가량의 도수치료를

잘 받을 수 있었고,

집에 설치되어있는 홈캠을 보니

거실에서 놀이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우리아기가 나 보고싶어 하지 않을까해서

빨리 달려갔는데 왠걸~

돌보미 선생님이랑 깔깔대며

너무 재밌게 놀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남은시간 밖에서 커피한잔 하고올껄 그랬나봐요 ^^;;

역시 우리 아기들은 적응력이 굿굿이죠 ~

 

괜한 걱정을 한 제가 너무 머쓱해질

정도로 잘 있는 우리 아기를 보며

링크쌤에게도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돌봄 시간이 조금 남아서

밀린 업무를 보고

아기는 링크쌤과 놀이하고

기저귀도 갈며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제 눈으로 보니 링크쌤이

유능한 분이시라는 것을 알겠더라구요 ^^

링크쌤덕분에 병원치료도 잘 받고

밀린 업무도 하고 육아를 하며

아프고 바쁜 일상에 조금 숨통이 트여서

너무 좋았어요. 

 

 

링크맘은 우리 동네에서

아이돌봄을 원하는 맘대디가

돌보미 링크쌤을 연결해주는 돌봄 매칭 서비스

무료로 이용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링크맘에서 유아동품목을

매우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카테고리도 있다구요 ~

 

타임딜도 상시 진행중이던데

저는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가듯

매일 들어가고있는건 안비밀 ~~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엄마들간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카테고리가 있어서

궁금한 것도 질문하고 소통하고

공감하며

아주 링크맘에서 살고있네요 제가 ㅋㅋㅋㅋ

 

이제는 제가 허리 치료겸 운동으로

필라테스를 다닐건데요

그 때도 링크쌤을 통해

아기 돌보미 서비스를 신청하려고 해요 ~

이번에 서비스가 완전 만족이었거든요 ^^

 

힘들게 육아하지마시고

링크맘 통해서 육아에 날개를 달아보세요 ^^

 

 

 

링크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았으나 솔직하게 체험하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