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솔한 육아일기

이유식 식단표 | 초기 이유식 식단표 | 이유식 식단표 파일 무료 다운 | 이유식 재료 이미지 | 이유식 캘린더 | 이유식 음식 궁합

by ZeZe.STORY 2023. 3. 22.

 

이유식 준비를 하며

이유식에 대해 공부도 많이 하고 

책도 읽고 정보도 많이 찾아보며 

이제는 어느 정도 틀이 잡힌 거 같아요~

 

 

소중한 우리 아기를 위해

못할 것이 없는 우리의 엄마들!!

 

우리 아기만을 위한

초기 이유식 식단표

파일로 직접만들었어요~

책과 다양한 정보들을 종합하여 만든

초기 이유식 식단표예요^^

 

아기 모니를 생각하며 사랑 담아 만들었는데요.

귀한 저의 잠을 아껴가며 만든 

초기 이유식 식단표랍니다 ^^

부끄부끄

 

이유식에 들어가는 재료 궁합 찾아서

좋은 궁합으로 맞추기도 했답니다 ^^후 

 

보기 좋게 만들어 보기 위해서 

아이폰의 이모티콘

누끼를 따서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로 다 만들어 놓았어요.

저에겐 아주 힘든 작업이었어요 ^^;;

 

 

혼자 알기만은 너무 아깝잖아요.

컴맹이 만든 이유식 식단표라

조금 부족한 점이 있을 수도 있지만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 담아

제 나름 최선을 다해 만들었어요.

필요하신 분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쳤으면 

좋겠네요 ^^

 

본인이 강조하고 싶은 내용을

수정할 수 있고

날짜도 수정가능

메뉴도 수정가능

간식도 수정가능 

다 수정가능합니다!!

본인에게 맞춰서 사용

하실 수 있도록 

파일 드릴게요 ^^

 

 

 

위의 이미지는 이유식 식단표에 

필요한 이미지를 모아서 

아이폰 이모티콘을 누끼 땄어요.

 

그리고 한글파일에 이미지로 저장해 두어서

이유식 식단표에 이미지 복사 붙여 넣기 하여

적재적소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

 

 

컴퓨터 자격증 하나 없는 제가

이거 한다고 꽤나 고생했어요 진짜 

ㅋㅋㅋㅋㅋ

저의 고생 많이 담았으니

이유식 준비를 하는 엄마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블로그와 유튜브에 유용한

이유식 정보를 많이 올릴 예정이에요 ^^

구독좋아요 꾹꾹 하시고 

저와 함께 즐거운 육아 함께해요^^

 

 

파일 받는 방법

1. 글에 좋아요 ♥ 누르기 

2. 블로그 구독하기 /

유튜브 <모니모니해도굿모니> 구독하기

3. 비밀댓글로 이메일 적기

 

이렇게 해주시면

메일로 파일 보내드릴게요 ^^

 

 

댓글